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는 카프로샵이 되겠습니다.
정성을 다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서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는 카프로샵이 되겠습니다.
트라제XG 출력저하 및 매연발생~ 너무 많이 나오네요~
- 작성자 : 카프로
- 작성일 : 2013-04-22
- 조회수5,622
스캔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흡입되는 공기량이 부족하고,
압축압력 저하도 발생되고, 기통간 바란스도 일정하지 않았습니다
매연정비를 위해서 흡기크리닝,인젝터크리닝,엔진플러싱(EMS플러싱) 작업을 진행하여
출력상승과 매연발생이 되지 않게 정비한 사례입니다
점검 중 가속시 매연이 엄청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매연발생 두번째 동영상 입니다
흡기매니폴더 탈거 중~
흡기매니폴더 탈착 후 흡기밸브 크리닝 전 입니다~
흡기매니폴더에 카본이 엄청나게 많이 쌓여 있네요~
스로틀플랩에도 카본이 많이 쌓여 있습니다
흡기밸브 크리닝 후 깔끔하죠~^^
흡기매니폴더 크리닝 전용 장비로 광나게 크리닝 했습니다~^^
스로틀플랩 크리닝 완료~
역순으로 흡기매니폴더 조립완료~
인젝터크리닝 후 인젝터 분사 테스터 하였습니다~
양호한 분사 상태 였습니다
압축압력을 좋게 하기위해 엔진플러싱(EMS플러싱) 작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엔진플러싱 작업으로 압축압력을 좋게 하고 흡입효율을 증대시켜 연소가 잘될 수 있게
완벽한 엔진플러싱(EMS플러싱)을 해드립니다~
작업완료 되었네요~
작업완료 후 가속시 매연 정비가 완벽하게 되었는지
확인 하는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