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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탈부착크리닝&EGR쿨러 크리닝

  • 작성자 : 카프로 bar
  • 작성일 : 2018-12-22 bar
  • 조회수1,080

 싼타페더스타일 

정비관련 포스팅하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출력저하 및 매연발생으로 저희 정비소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스캐너데이터 분석을 해보니  흡입효율이 저하되어있었고

 

흡입공기가 연소실로 충분히 공급되지 못하여

 

출력저하 및 매연발생이 된것으로 진단하였습니다

 

육안점검을 해보니 역시나 흡기통로에 카본이 많이 쌓여 있네요~

 

흡기크리닝및 전자EGR밸브교환과 EGR쿨러크리닝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사진을 통해 정비과정을 한번보시죠 ㅎㅎ

 

 

점검전 엔진룸 한컷^^


이제 흡기크리닝을위해 매니폴더를 탈거 해보겠습니다

 


매니폴더 탈거후 흡기밸브가 확인되네요~


카본이 쌓여있네요


밸브를 바로 크리닝 하도록합니다^^

 


흡기밸브 크리닝 완료~

 

 

이제 매니폴더도 크리닝을 진행해볼까요??

 


어이쿠야.. 많이도 쌓였네요 ㅋㅋㅋ


우선 좀 긁어낸후.. 약품을써서 크리닝을 해줍니다~

 


흡기매니폴더도 깔끔하게 크리닝 완료^^

 

 

 

 


EGR쿨러도 크리닝을 해줍니다~


얼마나 답답했을까요??ㅠㅠ


빨리 크리닝을 해줘야겠어요~

 

EGR쿨러도 크리닝완료^^


깔끔하죠??

 


매니폴더 및 EGR쿨러를 다시 장착해줍니다~

 

 

마무리후 엔진룸 청소까지 깔끔하게 완료~


시운전을해보니 매연은 발생하지않고 출력도 상승하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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