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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저하및 매연발생으로 인젝터크리닝과 흡기크리닝으로 해결
- 작성자 : 카프로
- 작성일 : 2016-02-04
- 조회수2,004
그랜드카니발WGT 차량 입니다~
주행중 매연발생과 출력저하 발생으로 정비의뢰가 되었습니다
먼저 스캔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흡입효율 저하가 발생되고 있으며
연료분사량 부족으로 진단이 되었습니다
육안점검을 통해서 아래와 같이 흡기매니폴더에 카본이 많이 쌓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비 후 매연도 없구요~ 출력도 상승 되었습니다~^^
스캔데이터 분석에서 인젝터 분사량 부족으로 진단
인젝터크리닝을 위해서 인젝터 탈거을 하였네요~
다음은 흡기크리닝 정비를 진행 합니다~
흡기밸브쪽 카본이 이렇게 많이 쌓여 있으니 공기량이 부족하여
흡입효율 저하로 매연발생 및 출력부족 현상이 발생 되었습니다
정말 많이 쌓였죠~^^?
탈거한 흡기매니폴더 크리닝을 해야겠죠~^^
흡기매니폴더 입구 시골집 굴뚝에서나 볼듯한 카본이 꽉 막혀 있네요~
숱가락으로 한스푼 퍼봅니다~ 이래서 디젤흡기크리닝이 필요합니다~^^
한스푼으로 안될것 같죠~?
흡기크리닝 장비로 매니폴더 크리닝을 아주 깔끔하게 크리닝 했습니다
흡기매니폴더 조립 완료~
다음은 인젝터크리닝을 진행 합니다~
인젝터 크리닝중 2번 인젝터 리턴량 과다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인젝터크리닝 후 저속구간 분사량 테스터 역쉬2번 인젝터 분사량이 부족이네요~
2번 인젝터 분사량이 1cc 부족 하네요~
인젝터 2번 리빌드 제품으로 교환을 했습니다~(리빌드 제품 사진을 깜박 했네요~ㅠ)
작업 마무리로 엔진룸 청소를 해드렸습니다~^^